보고만 있어도 귀여운 나코땅땅
야부키 나코땅땅
나코땅땅

야부키 나코 움짤 모음 17




귀여워서 

뽀짝나코 나코땅땅
다양하게 불리고 좋고 



요새는 아이즈원 메일이라고 해서
낰마베의 인기도 뜨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즈원 데뷔 후 좋은모습 자주 
그것도 가까이서 아이즈원과 함께
보여주는 나코

곧 일본 활동도 벌써 뮤비도 나오고
곧 유닛곡 뮤비도 나오는듯하고
일본활동도 할것 같고

곧 2019 아육대도 나올거고
이래저래 계속 활동하는 모습 
보니까 좋네요 


ㅋㅋㅋ 오리와 케미

귀염귀염하네요 

 

일본 뮤비에서 나코
나코타임~
나코땅땅은 계속 활약중 





일본에서도 계속되는 나코타임
나코땅땅
그리고 아이즈원 시티에서도
명짤들을 계속 만들었는데요 ㅋㅋ 


짧아... 짧..

살려줘... 



수지따라하지
나코땅땅의 귀여움부터 



 은비맘을 향한 거만함까지

한국말 좀더 늘어나면
예능활약도 기대기대 



낰마베와 함께라면

나코땅땅에게
컴온컴온 

이말이 이해가 됩니다


왜냐구요??? 

보는분들은 알아요 ㅋㅋㅋ

돈이 아깝지 않으니까요 



사랑도 이만큼 이만큼


눈도 이쁘고 목소리도 이쁜

커여운 요정 나코땅땅





아이즈원 나코 데뷔에 한표를
던진것이 뿌듯하네요 


▼▼▼ 나코 움짤 및 영상등 모음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