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룸에 드디어 아이즈원이 방송을 했는데요~ 
첫 예능을 아이돌룸에서 정형돈과 데프콘과 함께 재밌게 보냈는데요 

그래서 모아본 야부키 나코의 움짤들인데요 ㅎ 

역시 캡쳐하기 좋고 소장하기 좋은 엄청난 짤들이 터져 나왔습니다

특히.. 니코니코니.... 는 ㄷㄷ

프콘이형마저 놀라게했는데요 

역시 나코의 목소리와 애교는 대박 그 자체인듯하네요 ㅎ



방송에서 나코의 이런모습을 볼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데요 

HKT48이나 AKB48은 몰랐었지만 이런 좋은 멤버가 있었다니 

프로듀스의 승리이자 ㅎ 잘 뽑았다는 생각이 팍팍 드는데요 





일단 심정지 주의하시구요 와 ... 대박이더라구요 

데프콘형의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똑같아 소리까지 ㄷㄷㄷ 

정말 감탄하는 모습이 대단하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매력들 볼 수 있는 브이라이브!! 

감상한번 해보세요  ㅎ 




그리고 쭉 한번 모아봤습니다 나코의 애교모드

역시 아이돌룸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나코 움짤들을 만들 수 있어서요 더 좋구요 ㅎ





야부키 나코에 대한 움짤

또 이번에는 민초단인데요~ 쇼콘에서 나온

최애 3멤버의 아이스크림광고 패러디에 나온 장면이에요 

역시 잘뽑았네 

아이즈원!!! 

좋습니다 



민트 초코초코초코 ~ 단~ 

역시 아이스크림은 민트초코 민초단입니다 




그리고 니코니코니 앞에서 좌절하는 사쿠라...ㅋㅋ;;; 

역시 미야와키상은 안애교파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