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HKT48 이나 AKB48 이 아니고
아이즈원으로 데뷔할 야부키나코인데요~ 

한국에 들어와서 이제 여러가지 데뷔준비를 하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소셜라이브 브이앱 라이브에서 아이즈원과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팬들이 엄청 좋아할만 브이앱 라이브!! 

일단 영상링크도 보시구요!! ㅎ 



아이즈원의 두번째 브이라이브!! 
그리고 이 영상은 자막편집이 들어간 버전인데요
제목부터가 야자타임을 지배한 히타카 꿀주먹!! 

바로 야부키 나코입니다 ㅎ 

실세중의 실세 예나에게 까부는 나코 
생방곡에 대한 복수를 바로 하는 나코 
여러 멤버들의 케미도 좋고 너무 보기 좋네요 



리더에게 안겨있기도하구요 


역시 브이라이브의 좋은점은 ㅎ 
이런카메라 기능들도 함께 보실 수 있다는점 







나코의 
포토타임을 위한 3가지 포즈~ 



원래 예전 일본에서는 쇼룸이라는걸 진행할때는
이렇게 혼자서 했다고하던데요 

이제는 모두와 함께 아이즈원으로 
신나게 브이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네요

앞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기대가 되네요~ 



점점 더 이뻐지는데요

점점.. 점점 더 이뻐지는것 같네요 




점점 커져서 사쿠라의 무릎에는 이제 
앉게하기는 힘들겠는데요 ㅋㅋ
이런 사진들이 떠돌아서 남겨놨습니다 



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아이즈원의 V 앱 V LIVE채널로 가실 수 있는데요

이제 앞으로 계속 활동을 하는만큼
자주 V앱 라이브 뿐만 아니라
다른곳에서도 활동하는 모습 보면 좋겠네요 

그리고 언젠가는 다른 스타분들처럼
개인방송도!?! ㅎ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아이즈원의 브이라이브중에서
나코의 움짤모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