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들어 점점 브이라이브 활동 및 CF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이즈원

리얼리티도 곧 나오고, 곧 앨범도 나올 예정으로 연습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도 계속해서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에는 아이오아이때와 다르게 조금 더 준비하고 노력하는 모습이라 기대도 되구요

이번에는 V라이브에서 나코와 월클토미의 히희낰락 한국어 교실을 진행했는데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이건 짧은 편집버전

본버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되요 ㅎ 


다음에은 01라인이 유리의 사투리 교실로 온다고 하네요 ㅎ 



신나고요~ 즐겁구요~ 

히토미와 나코의 케미가 상당히 좋을것 같은데요

둘이 뭔가 다른타입인데 그래서 더 잘 맞는것도 같구요~ 

한국어 많이 배워서 얼른 활동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한국어 선생님 조유리님과 나코의 케미도 좋구요

아이즈원 멤버들 얼른 데뷔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번에 사쿠라와 장원영의 시타시구로 아이즈원 멤버들이 야구팬들 앞에서 

간단한 무대에도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나코사진들만 간단히 모았습니다 






그리고 일본 멤버들이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도

업데이트가 되고 있구요~ 아이즈원 공식인스타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의 사진들이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고 있으니까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역시 소속사가 일을 잘 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게끔 이런저런 모습들을
꾸준하게 팬들에게 보여주고 있어서 참 좋네요 ㅎ

그리고 이번에 보여드릴것은 팬들이 합성한 고퀄의 베스킨라빈스 합성인데요 ㅋㅋ

민초단이자 최고로 좋아하는 두분만 가져와 봤습니다! 

크게 보시라고 원본크기로 ㅎㅎ. 

금손분들이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런것들도 만들어내다니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