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ONE (IZ*ONE) 으로 프로듀스48의 모든 결과가
나왔는데요~ 

그중에 1픽으로 열심히 뽑았던 

야부키나코도 데뷔를
했습니다~ 

아이즈원으로 앞으로 더 좋은 활동 

그리고 좋은 모습 보면 좋겠네요~ 


AKB48, HKT48으로 활동하다가

이제 IZONE으로 활약을 할 나코 
많이 응원해주시면 좋겠네요~ 

그래서 또 나코 움짤을 모아봤는데요~ 


아이컨택하는 나코 참 이쁘네요!?!



민주는 여신이다 ~ 

그쵸 끄덕끄떡... ?




한국에서 이렇게 생방 후 일본 스케쥴을 소화했다고 하는데요

데뷔라는 좋은결과를 내고 아이즈원의 멤버로 

한국에서 데뷔 하고 ~ 좋은 곡으로 또 일본까지

다시 활동하는 모습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른 멤버들도 워낙 좋으니까요

멤버들과 함께 좋은 모습 보이면 좋겠는데요~ 



바로 HKT48 일본 극장공연이라고 하던데요
음?! 왠 삽?!

여튼 이런것보다 이제 이쁜거하죠 

한국에서 HKT48, 히카타의 기둥뿌리는
이쁘고 멋있는거 하는걸로... ㅋㅋ 



극장공연 마지막 인사 모습이라는데 

너무 행복해보이네요~ 

한국에서의 관심이 엄청난데요~

K-POP으로 새로운 데뷔할 IZONE(아이즈원)

12명의 멤버과 함께 

앞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IOI처럼 리얼리티 후 새로운 곡으로 데뷔하면
더 많은 모습 볼 수 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새삼 아쉬우니 HKT48의 히카타의

레알 기둥뿌리 사쿠라와 

비쥬얼 갑 강혜원 김채원

세명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다니 좋겠죠!? 


IZ*ONE의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사시하라에게는 

스테이스는 야다~ 야다랍니다 ㅋㅋ; 





더 즐거운 모습 행복한 모습 가득하면 좋겠네요 

이번 프로듀스48를 처음 보면서 

이렇게 응원하는건 처음인데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