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부키 나코 (やぶきなこ | 矢吹奈子 | 
Yabuki Nako)

출생
2001년 6월 18일, 일본

신체
149cm

소속그룹
HKT48 팀H, AKB48 팀B


네 맞습니다. 


프듀 48에 나오는 HKT48 연습생 야부키나코

히카타에서 활동하는 AKB48의 분점 HKT48 의

아이돌인데요~ 

이번에 프로듀스 48에서 모습을 비췄습니다 



전설의 시작은 이곳이었습니다 


네 바로 이곡이 한국에서 나코를

제대로 인식시켰던 곡인데요

음색이 이쁘고 귀여운데

매력포인트를 완벽하게 만들어냈죠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정말 한국에서

데뷔해서 웃고 노래하는 모습을 계속 보고싶고

응원해주고 싶은 연습생입니다!! 


데뷔할수 있겠죠?!
현재 순위는 2위~8위 사이를 와리가리 하고 있는데요

아마 생방송에서 잘 안착한다면

에이스 미야와키사쿠라와 함꼐 HKT48의

기둥 뿌리를 뽑아서 프듀48에 .... ㅋㅋ 

일본 HKT48 팬들이 난리라고 하더라구요 

기둥뿌리를 통째로 뽑아가는 셈이니까요





일본 개인방송인 쇼룸도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귀염귀염 하네요


이제는 그냥 사진으로 ㅋㅋ






네 키가 작다는 것이 컴플렉스라고 하더라구요

키가 무슨 문제입니까 

저렇게 웃는게 이쁜데요 











작아서 그런지 이렇게 숨어있다가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ㅋㅋ

매력포인트중 하나인듯합니다 



에이스 사쿠라 뒤에 숨어서 

손을 흔드는 나코의 모습 




큰애 중간애 작은애라는 짤이더라구요 ㅋㅋ





치타 선생님의 마음이 이해가 갑니다

귀엽네요 






데뷔했으면 좋겠네요~~ 

프듀 48 야부키 나코를 응원합니다.


やぶきなこ | 矢吹奈子 | Yabuki Na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