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들어 아이즈원이 브이앱을 상당히 
자주 하고 있는편인데요~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모습도 너무좋고
다들 멤버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것도
좋은것같습니다

이날은 리더 권은비의 생일로 브이앱을
진행했더라구요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브이앱으로 넘어갑니다 ㅋㅋ




그리고 아래는 나코의 모습들을 모아봤습니다 

유명한 상어송이죠 상어를 따라하는 ㅋㅋ

후드를 뒤집어 쓰고 너무 귀엽네요


월클토미와 함께 후드 모자를 눌러썻는데요 


이게 헤어를 바꾸고 그 모습을 감추려고
했다는 이야기들이 있더라구요 ㅎ 
아무래도 곡 컨셉도 그렇고 이미지변신을 시도중인것 같습니다 

근데 어짜피 일본가서 마지막 일정진행하면 모두 알텐데요 ㅋㅋ
여튼 한국에서는 궁금하도록 떡밥을 남기며 많은 이야기들을 남겼습니다 



월클토미는 진짜 ...?! 어피치를 닮았어요 

그리고 이 움짤과 함께 돌아다니는 ㅋㅋ 


후드 모자를 쓴 모습이 둘의 모습이랑 너무 똑같네요 ㅋㅋ
싱크로율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공항에서의 나코의 모습인데요~

뭔가 헤어스타일이 바뀐것같고 한국식 화장을 더해서 더 이뻐지는 느낌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패션까지 확 바뀌어 가는것 같아요 ㅎ



이제 곧 10월이니 아이즈원의 데뷔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곧 데뷔할텐데 좋은모습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쿠라도 엄청나게 이뻐지고 있는데요 원래 이쁜데 더 이뻐지는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다이어트중인 나코의 아이스크림 한입...  다이어트하고 있다고하는데
건강생각해서 적당히 조절하면 좋겠네요 

브이앱이 시청자수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순식간에 누적 10만을 돌파하고, 네이버 순위검색에서도 10위권까지 아이즈원이 올라가고 있는데요 

이러한 좋은 기세가 계속 이어지길 응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