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즈원의 핫한 떡밥
바로 바로 조유리즈!! 


기자들이 구분하기 어려워 한다는 

최예나 김채원 조유리

일명 조유리로 통합한

조유리즈!! ㅋㅋㅋ 



셋이 닮았나요???


머리스타일이 비슷하긴 한데 ㅎㅎ 

조유리즈 라닠ㅋㅋ

팬들은 다들 구분하실 것 같은데

일반적으로는 

약간 닮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조유리즈의 리더는?!! 


아래 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는데요

에너지캠 에피소드 13에서는

조유리즈의 리더다툼이 ㅋㅋ



근데 세명다
이쁘긴 너무 이쁜데요 ㅋㅋ


저는 조유리즈 중에서는
김채원을 제일 좋아하는 것
같네요 ^^




최예나 조유리 김채원

이렇게 셋의 조합이 참 ㅎㅎ 

머리스타일도 비슷비슷 할때도 있고
그래서 그런가 ^^ ;;

조유리즈!! 




조유리즈의 리더는

김채원으로 ~ 

김채원을 밀어봅니다 



귀여워서요 ^^ 




요새 들어 점점 

아이즈원 내 조유리즈의 활약이

높아지고 있으니까요 ㅎ

자주자주 이 케미도 보면 좋겠네요




조유리도 귀엽고

예나도 귀엽죠 ^^ 




김채원 조유리 조합도 

꽁냥꽁냥 하구요 ^^ 



이상으로 아이즈원 

케미조합 조유리즈 


였습니다 ㅋㅋ


※ 아이즈원 (IZONE) 링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