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귀염뽀짝을 담당하고 있는

키 150cm 의 세상에서 제일 큰 요정

야부키 나코!! 

귀염뽀짝 움짤모음입니다!! 






이번 2019년 골든디스크에서 HOT의 행복과 

동방신기의 미로틱을 커버곡으로

공연을 펼친 아이즈원인데요~~

나코는 HOT의 행복의 멤버로 

함께했네요 ㅎ



직캠러들 덕분에 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은 짤릴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직캠러들에게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 




아이즈원은 신인상을 받았어요!!! 


그리고 아이즈원의 에너지캠!! 

나코의 움짤을 계속해서 감상하시죠!! 






야부키나코는 팅커벨을 컨셉으로 했다고 하는데요

귀염뽀짝한 매력을 그대로 ~~ 보여준것 같습니다 

요정은 진짜 요정이네요 ㅋㅋ 





안유진의 시러시러에~ 

나코 슴플 ㅠㅠ 이 

인상적이네요 ^^


샄낰히의 에너지캠!! 

진행하는 히토미와 설명하는 나코 

그리고 김을 맛있게 드시는 사쿠라 ㅋㅋ 


맛있게 드시고 

맛있어요를 외쳐주시는 사쿠라 ㅋㅋ 

그리고 V라이브까지 

야부키 나코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일본에서는 아메바TV부터 점점 활동이

다시 시작되고 있는 아이즈원!! 



일본활동도 일본활동이지만

얼른 한국어가 늘어서 

한국에서 더 잘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ㅎㅎ

히히낰랔 시즌 2 

V라이브도 진행을 했더랍니다 

(근데 민구리는 어디에? ㅠ) 


▼▼▼ 나코 움짤 및 영상등 모음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