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T48 야부키나코

한국 프로듀스48에서 데뷔를 확정 
아이즈원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한국에서 데뷔를 하는데요~ 

HKT48 멤버들이 다들 월드클래스라고 
띄어주고 놀리고 있는 나코입니다 ㅋㅋ


이쁘고요


귀엽구요 



뒤에 지나가는분 초상권까지 지켜주는 매너 




세상에 제일 큰 요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쁘네요

확실히 이쁘고 매력있습니다 
거기에 확실한 음색이 엄청난 시너지를

비음이 섞이긴했지만 확실하게
어떤 노래속에 섞여도 나코의 목소리는
정말 유니크한데요


나코가 한국에서 확실한

이미지를 심어준 노래

바로 귀를기울이며~ 

고음뿐만 아니라 동작에서 반해버렸는데요 
고음은 사실 마지막 포인트일뿐이고

그전에 표정이나 목소리 들어보시면
정확 누구도 따라갈수없는 느낌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동작하나하나 
감정하나하나
정말 세세하게 귀엽...
귀엽네요 

거기에 정말 특색있는 목소리
비음이 섞여있지만 그 비음이 더 특색있는
나코인데요 

이곡 하나로 제대로 임팩트를 !!!
데뷔까지 이뤄냈네요 



키가 작아 컴플렉스라지만
아직 어리니까 조금 더 클거에요 ^^;;



3위 조유리님과도 츄츄츄



최근 일본공연 및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들이래요 





역시 월드클래스 
센터에서 제대로 활약하고 있네요 



요 몇일전 V Live 앱에서 

포토타임~ 하나 둘 셋~ 

찰칵찰칵인데요 

포즈를 잡아서 스샷으로 딱! 






아이즈원의 데뷔일정은 10월이 넘어가는듯한데요

연말까지 좋은노래로 좋은 모습으로
활약하는 나코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