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으로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는 
12명의 멤버들 AKB관련 교통정리도 마무리되고 
아이즈원으로 점점 많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있는데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부터 V라이브도
계속 진행하고 있고,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리고 일본 한국을 오가며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좋은 노래가 나온다면~ 나코의 목소리를
노래로 또 듣게될것 같습니다!! 
V라이브 진행인데요~ 
이곳은 월클토미의 고향인 토치키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 장면은 리더 권은비님께서 스포일러를 ㅋㅋ;


[아트박스 POOM...


갑분싸하고 쳐다보는 나코 사쿠라, 수습하는 채연과 유리
웃는 안유진등등 모습이 재밌네요 ㅎ 
아이즈원의 모습을 한번에 보실 수 있는데
참 잘뽑았네요 ㅋㅋ


V라이브중에 빼놓을 수 없는 장면인데 ㅎ
아는분들은 아신다는 강광배님 갓광배님의... ㅎ

그리고 그모습을 보면서 나코가 엄청 웃네요 ㅋㅋ

이 브이라이브는 잘 편집하신 유튜브가 있어서
한번 보세요 너무 재밌더라구요 ㅋㅋ


이 영상이 대박... ㅋㅋ 
그 유명한 사쿠라의... 
나이스바디 조금 주세요도 ㅋㅋ

성인들과 미성년자들이 섞여있다보니
아무래도 이런저런 에피소드들이 재밌게 나오는것같네요  

아이즈원의 캐릭터들도 만들어가고 
앞으로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면 좋겠네요 

그리고 요새 점점 더 이뻐지는 김나코님 
V앱에서 많은분들이 김나코, 이꾸라, 월클토미를.. ㅋㅋ
외치는분들이 많습니다 

이분이 또 영상을 재밌게 잘 만드시더라구요 다른영상도 한개 링크를 ㅎ 



또 한국으로 입국하면서 아이즈원의 일정이 또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사쿠라와 장원영의 시구와 시타로 일정도 하고~ 앨범 연습도 진행하고 있어서
금방 앨범도 나오고 방송에서도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나코는 웃는게 참 이쁘고 좋죠 ㅎ


그리고 나코가 들고온 저 돼지인형도 
귀엽네요 ㅋㅋ

모찌모찌 꿀잠쿠션 ...

그리고 광고를 이렇게 찍었던데 너무 잘나왔더라구요 

벌써 광고를 2개나 찍은 아이즈원~ TV에서 광고부터 먼저 볼수 있을지도!?! 

 아래는 나코의 영상인데요~ 

이거보면서 많이 웃고 힘이 좀 나는것도?! 


그리고 마지막 애잔한 개구리 김민주의 ㅋㅋㅋ
에네르기파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