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HKT48의 멤버였고
프로듀스 48로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될 
세 일본멤버 야부키나코, 미와야키 사쿠라,
그리고 월클토미의 아이즈원 전임 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2년 6개월간 아이즈원으로만 활동하게될 세 멤버인데요 
아무래도 일본을 오가며 다른 AKB의 활동을 하기에는 너무
힘들었고, 프로듀스의 경우에는 IOI때의 전력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워너원처럼 전담으로 활동을 해야했을텐데요

계획대로 잘 진행이 되서 이 세명의 일본멤버도 
아이즈원으로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하게되었네요 


요새 인스타 스토리도 그렇고 트윗도 그렇고
많이 올라왔는데요 귀염귀염한데 
IZONE 12명의 멤버들과 함께

어떤 노래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어찌어찌 빠져들게 된 프로듀스 48이었는데
데뷔하는것부터 이렇게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기록으로 남겨두고 제가 볼려고 
블로그에 이렇게 글들을 남겨두다보니 ㅎ 

뭔가 자주 보면 좋고 더 좋고 
다른것도 보면 좋고 그렇네요 

그리고 V라이브죠 아이즈원이
요새 자주 브이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네요

한국멤버들의 비글미와 강광배님의...그..?!?
여튼 다양한 기믹들과 이야기들을 볼 수 있어서
좋은데요~ 아이즈원 한국멤버들과 일본멤버 세명이 
앞으로는 더 자주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 클릭하시면 브이 라이브 채널로 넘어갑니다






요새 나코는 미모가 폭팔중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재밌는 짤들 도 좀 모아봤습니다 

나코를 붙잡는 사시하라니노...
일본에서는 나코맘으로 불리신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표정이 ㅋㅋㅋ 



엄마말은 잘들어야됩니다. 


집떠나는 딸내미 보내는것 같네요 ㅎ 





아이즈원 전임발표 후 관련 내용이 올라왔더라구요 
링크보다는 직접 퍼왔습니다 


10월 21일

또한 금일 이후 위에 적힌 악수회 이외에는 전부 불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악수회  참가권을 가지신 여러분에 대한 대응은 다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또한 활동 휴식에 따른 극장공연 출연은 미정입니다.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는 3명에 대한 응원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이하는 멤버들의 코멘트입니다.

사쿠라
아이즈원으로 2년 6개월은 전세계 분들이 봐주실 찬스입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48 그룹으로써의 프라이드를 가지고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활동하는 만큼 48그룹의 이름에 먹칠하지 않는 아이돌이 되어서 돌아오겠습니다.

서운한 마음을 가지게 해드리거나 만날 기회가 적어지지만 저는 저 자신을 위해서도 48그룹 멤버들을 위해서도 
그 가능성을 넒히기 위해 이 3명을 대표해서 힘내겠습니다.
어디에 있더라도 응원해주시고 2년 6개월동안 기다려주세요.

나코
에케비 그룹 활동을 하지 못하는건 정말 쓸쓸하지만 어중간하게 활동하는 것보다
아이즈원 멤버로써 열심히 해서 큰 존재가 되는 게 팬 여러분에게도 기쁨을 드리는거라고 생각ㅎㅂ니다.
지금까지의 저를 넘어서 보다 더 크게 되어서 돌아오겠습니다.
2년 반은 길기도 하고 짧기도 하다고 생각합니다
가능한 오시헨 하지 말아주세요
아이즈원 활동을 응원해주시면 기쁠거 같아요
또 48그룹에 돌아왔을때에는 어? 변했구나 라고 들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히토미

지금까지 48 팀 8의 토치기 현 대표로써 활동을 하고 있었지만 잠시 에케비로써의 활동을 휴식하게 되었습니다.
슬퍼하시는 팬 분들도 있기도 하고 실제로 그런 말씀을 듣기도 했습니다.
제가 열심히 하고 싶다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응원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또 48에 돌아왔을때에는 한국에 가서 좋았어 라고 생각하실 수 있도록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2년 6개월 후에는 48 센터로써 어울리는 스킬을 몸에 익혀서 돌아오겠습니다





그리고 AKB 48에 새로운 연말 싱글에는 프로듀스48에 참여했고
생방송까지 올라갔던 멤버들이 전원 싱글에 참여한다고 하네요 

AKB 시스템은 잘 모르지만 선발멤버들을 뽑아서
방송활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사쿠라 센터 양 축으로 나코와 히토미가 서고
프로듀스 48 생방송 진출멤버들이 모두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노래에 대한 관심들이 좀 있을것 같습니다 

뭐 이것보단 중요한건 IZONE이 과연 어떤 노래가 나오느냐죠 ㅎ 
전에 이미 X을 싸놓으셨던 이X(feat태XX) 이런분도있구요 

여튼 좋은노래로 연말에는 좋은 노래들 많이 들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요새 자주 듣는 노래하나를 
링크걸었는데요 오마이걸의 불꽃놀이입니다 
뭔가 느낌이 신나고 좋아서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