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과 한국에서활동할
월드클라스 
Hkt48에서 한국
아이즈원으로 데뷔하는
야부키나코입니다~
곧 프듀48에 이어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시작하는 아이즈원
그안에 나코도 포함이되어있는데요

이미 cf촬영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곧 일본활동을 정리하고
점점 한국에서 더 많은 활동을
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숨길수 없는 귀여움가득한 나코
청순한 분위기도 잘 어울리고

웃는모습도 행복해보이고
노래할때는 더 특별한데요



작은게 컴플렉스지만 
그래도 150이 되어
기뻐하는모습을 보니
웃음이 나네요 ㅋㅋ


아직 자라는 중이니까 10cm...
아니 5cm만이라도 
자라면 좋긴하겠죠?



조유리 나코 케미가
참 좋은데요

둘다 귀염귀염하네요



포옹하는 케미가
귀염귀염하네요


마지막짤은 
타자 나코의 모습인데요 ㅋㅋ

한국에서 아이즈원으로
홈런치기를 기대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