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떠오르는 미모조합 


진리의 쌈굴즈!! 

아이즈원 김채원과 김민주 

두멤버의 티격태격 잔망스러움이 

정말 귀엽고 이쁜데요 

두 멤버 모두 이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비율도 좋아서

확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는 하지만 서열 11위.. 12위 ㅠ 

예능에서 당당히 노잼을 외친
아이즈원의 김채원 김민주인데요 ㅋㅋ


둘다 노잼이라고는 하는데

보고 있는 사람들은

저런 장난 치는 모습마저 

유잼입니다 ㅎ 




근데 둘다 진짜 이쁘긴 이쁘네요


와.... ?! 

이정도면 감탄할만 하시죠??
김민주&김채원의 케미

쌈무와 민구리

일명 쌈굴즈!! 



요새 둘의 케미가 점점 더 

뜨끈뜨끈 해지고 있는데요 

둘이 잔망스러움 가득한 귀여움에

이쁜 모습에 난리가 났습니다 


2019 아육대에서도 이렇게
둘이 알콩달콩 


행복하세요~ ^^ 



그런데 이 둘은 서열이 과연?! 


아이즈원 김채원 김민주의 서열은??

팬들사이에서도 쌈굴즈의 

서열에 대해서 논란이 많았는데요 




요새는 점점 쌈아치 쪽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 듯 합니다

민구리는 그럼 서열 12위로... 또르르.. 



아이즈원의 대세 미모조합
진리의 쌈굴즈 


아이즈원 김채원 김민주의 케미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

둘이 있으면 즐겁고 웃고 ㅎ 


둘이 진짜 이쁘지않나요??
아이즈원 진리의 쌍김즈


이거보고 정말 팬이 
안될수가 없네요 




다시한번 프로듀스 48 갓준영님과 

간당간당하던

쌈무요정 김채원과

민구리 김민주를 뽑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이즈원 케미
진리의 쌍김즈 


일명 쌈무와 민구리를 합쳐

쌈굴즈 




정말 둘다 너무 이쁜것 같네요 

넋놓고 보게되네요 ㅎ 



연말의 아이즈원 브이라이브에서는

서로 너무 오글거려서 

표정이 ㄷㄷㄷ 

소중한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 

오글오글 


 눈에서 꿀떨어지겠는데요? ㅎ
아이즈원의 쌈굴즈는
정말 좋네요 ^^ 






그리고 이렇게 둘은.....



무서운 표정을 지었지만....

애잔한 개구리와 쌈무.... 

위화감 없는 서열 11위 12위 

쌈굴즈... 





아이즈원의 활동이 계속

더 활발히 일어나고 있는 만큼

아이즈원 케미 

김채원 김민주의 쌈굴즈의

이쁜 모습도 점점 기대가 됩니다 




김채원의 수능날에는
이런 에피소드도 ㄷㄷ


팬들이 정말 대단하네요!! 





※ 아이즈원 (IZONE) 링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