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아이즈원의 29일날 데뷔가 확정이 되었는데요
그리고 10월 16일 00시에 티저영상이 딱하고!?!
일단 티저영상 보시죠~~ !!

밝은 분위기와 더불어~ 12명 모두 누가 뽑았는지 아주 흐뭇한데요!!
좋네요!!

영상은 !! V라이브 
[V 독점] IZ*ONE (아이즈원) Concept Trailer : What IZ your color?

각각 멤버의 맞는 색을 바탕으로 하는 컨셉인것 같은데요!!
What IZ your color?


곡의 이름도 분위기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일단 나코 티져부터 한번 쭈욱 보시구요~!!

멤버들의 움짤까지 한번 쭈욱 모아봤습니다!!

영상도 보고 짤도 보시고 ㅎ








그저 좋네요 ㅎㅎ 

설명이 필요가 없이 비쥬얼부터 힐링되는 느낌인데요

네 정말 잘뽑았습니다 

아이즈원!! 







마지막으로 아이즈원 츄에서 
사쿠라의 축구왕 움짤과 함께 마무리하고 




아 그리고 뉴스에까지 등장했는데요!! 
YTN뉴스에 여기서 얘네들이 왜나와?!?! 
했는데 ㄷㄷ 

뉴스까지 등장했는데 정말 CJ가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29일이 정말 기대됩니다 좋은노래로
아이즈원 화이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