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엠넷 아시안 뮤직어워즈 / 2018 MAMA (Mnet Asian Music Awards)

아이즈원의 움짤을 모아봤습니다~~ 

여자신인상까지 받고 꽃길걷는 프로듀스48의 데뷔멤버 아이즈원!! 

12명이 하나로 데뷔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즈원입니다 ~ 


이날 일본 MAMA 에서는 BTS, 워너원등 많은 가수들이 무대를 꾸며주었는데요 

신인이지만 그래도 정말 이런 큰 무대에서 잘해주는 아이즈원 IZONE 정말 대단합니다~ 

박수쳐주고 싶네요 ~ 그리고 정말 이런 무대를 꿈꿨던 12명의 멤버들의 꿈을

이룰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12명의 아이즈원 멤버들 모두가 이쁨과 멋짐까지 뿜뿜하네요 



미야와키 사쿠라와 이채연의 우정을 한번 더 보여주는 무대부터~~~

라비앙로즈와 다양한 곡들을 선보였는데요~

무대를 위해서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을지 ㅎㅎ 정말 대단합니다


멤버들이 이런 멋진 모습까지도 ㅎㅎ 그리고 역시 꿈과 희망의 월클의 표정 

히토미부터 이채연까지 멤버들의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데뷔곡 라비앙로즈~ 정말 12명의 멤버들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는 곡이라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나코타임~~ 야부키나코의 나코타임~

나코팬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죠 ㅎㅎ


역시 비쥬얼 하면 비쥬얼 천재 애굴갑 김민주


그리고 요새 점점 더 이뻐 지시는 권셀럽 권은비까지 ~ 멤버들 정말 이쁘게 잘나왔네요

그리고 미야와키 사쿠라가 꿈꾸던 바로 그곡!!!

걸크러쉬 루머!! (Rumor)

이날 12명의 루머도 상당한 화제가 되었어요!!


사쿠라가 이걸 그동안 얼마나 하고 싶었을지 ㅎㅎ 

이런 무대를 이곳 MAMA 마마에서 보여주네요 


 아이즈원!!

데뷔한지 얼마 안됬지만 정말 이런 무대를 꾸밀 수 있다는게 대단한것 같습니다

앞으로 정말 월드투어도 가능하겠는데요? ㅎㅎ


아이즈원!! 


역시 센터 장원영과 예나 ㅎ 





 이 모습이 이날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ㅎㅎ

마마무 솔라가 봉춤추는 장면을 보고 넋이 나가버린 미야와키 사쿠라와

정지화면상태의 최예나 놀라는 장원영

화면을 돌리는 강혜원까지 ㅎㅎ 이런 장면도 포착이 가능하군요


그리고 쌈무는 이날 마마무 문별과 콜라보 무대를 ~

음색이 정말 좋은 김채원이라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밤 10시가 지나서 미성년자들은 대기실로 향하고 마지막 남은 아이즈원 멤버들 ㅎㅎ

언니 멤버들은 늦은시간에도 방송에 나올 수 있어서 마지막 인사는 이 멤버들과 함께 


이런 큰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즈원! 대단하네요 ~


이런것도 돌아다니던데요 ㅎ

아이즈원의 색다른 모습들 보실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유튜브 영상의 경우 링크에 따라서 재생이 안되는 경우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