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빤 움짤광고 살레와의 아이즈원 광고와

깜짝 V라이브!! 아이돌룸!! 까지

아이즈원 정말 열일 중이네요!!

일단 이 ㅋㅋㅋㅋ 너무 웃기는 영상들을 보시죠



+



뭔가 새로운 시도로 움짤처럼 영상을 만든다고 한 살레와의 시도인데요
아이즈원의 매력을 좀더 즐겁게 나타낸것 같아서 더 좋은것 같은데요 ㅎㅎ
아무래도 이런 화제성이 더더욱 아이즈원과 함께해서 빛이 나는것 같습니다 





나코의 이쁜사진도 보시구요 ㅎ 사진 정말 잘나온것 같습니다 

그리고 살레와의 움짤들입니다 ㅎ 




위의 유튜브 영상에서도 보실 수 있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10월 17일 아침 깜짝 아이돌룸의 V라이브를 진행했는데요!!!

벌써부터 예능의 단독출현!!

아무래도 아이돌룸 하면은 정형돈&데프콘과 함께 재밌는 예능촬영이 될것같은데요

역시 아이돌룸!!

살짝 영상이 끊어지기는 하는데 보시는것도 새로우실 것같습니닿ㅎㅎ

영상으로 보시죠!!! 아이돌룸 단독출현 아이즈원

방송은 10월 30일 화요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계속해서 아이즈원이 다양한 모습을 벌써부터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직은 정식 방송은 아니지만 차차 정식방송들로 진출하면서

여러가지 떡밥들과 캐릭터들을 보여주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아이즈원!!



마지막은... ㅋㅋ

브이라이브를 보시면 알 수 있는!!

사쿠라의 ㅅㅂㅂㅂㅂㅂ ㅋ;ㅋ;

여튼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