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아이즈원의 모습을 보고 

심장에 큰 무리가 올수 있으므로 주의를 바랍니다 



아이즈원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보실 수 있는 아이즈원의 에너지캠!! 

벌써 시리즈로 6번째 시리즈까지 나온 아이즈원의 에너지캠인데요

짧은 영상이지만 아이즈원 멤버하나하나의 매력을 조금씩 보여주는 정말

아이즈원 팬이라는 위즈원분들께는 선물과 같은 영상인데요 ㅎㅎ

심장에 무리가 좀 갈 수 있으므로 ㅎㅎ 조심하시길 



미야와키 사쿠라는 정말 이쁘긴 이쁜것 같아요 ㄷㄷ

아이즈원 에너지캠에서 이런 모습을 이제 계속 보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


아이즈원 에너지캠 1편 부터~ 


팬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에너지캠 2편!! 

(

3편 도 재밌구요 ㅎ

4편

5편



6편!!


그리고 김채원의 수능을 위해서 도시락을 싸는
아이즈원의 모습을 담은 에너지캠 플러스 버전!! 



이번에 나온 아이즈원 에너지캠 7편까지 ㅎㅎ 

너무 멤버들의 매력을 잘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

그리고 움짤 들과 짤들을 좀 모아봤습니다 ㅎ

보시죠!! 


대형견 유댕댕 안유진님 미모는 오늘도 열일하시고 계시구요



역시 미야와키상 정말 이쁘네요 ㅎ 




그리고 신흥 미모 최강자 민구리 김민주입니다

예능이든 어디든 나오는 모습마다 정말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역시 쌈무, 표정부터 쌈아치의 느낌을 팍팍내는 허당 김채원 ㅎㅎ

그리고 리더 권은비까지 ㅎ




꿈과 희망이 부풀어 오르는 월클 빵토미 ㅎㅎ 



마지막은 이쁜 미야와키 상으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ㅎㅎ

미야와키 사쿠라의 유튜브 게임방송도 한번 해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