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명의 아이즈원이 새롭게 하는 퀴즈쇼
QT SHOW 입니다!! 

Quiz TMI Show 라는 아이즈원의 퀴즈쇼를 하는데요 

방송은 유튜브로 진행이 되는것 같습니다 

근데... 이 영상.... 일단 보시면 알겠지만 대박인데요???? 

워....??? 다들 너무 이쁜데 이쁘게 잘나오고 모든 멤버들이 

함께 노는 모습이 생각보다 재밌고 웃음이 나더라구요 ㅎ ? 

그럼 일단 영상을 보시기 전에 ~~

QT SHOW의 MC인 최예나양을 제외하고 11명의 멤버들의 인사장면을 보시죠

그냥 보고만 있어도 너무 좋네요 ㅎ 



아이즈원의 센터, 1위, 초졸2년차, 본투비아이돌, 막내, 평화왕 장원영입니다

진짜 이쁘네요 ㄷㄷ


아이즈원의 꿈과 희망 바로 월클 혼다 히토미 입니다!!

오늘도 돋보이는 히토미의 꿈과 희망이 더 귀염귀염 하네요


비쥬얼 에이스!! , 서열 12위 후보, 노잼후보, 애잔한 개구리..민구리 김민주입니다

역시 이쁘네요



깃털과 같은 댄스를 보여주는 댄스 에이스 째연맘 채연 ~

점점 밝고 이쁜 모습 많이 보여줘서 좋더라구요 ㅎ


메인보컬, 부산 상여자, 떽과 커가 가능한 만능 조구리 조유리인데요

이쁘네요 ㅎ




청순래퍼, 광배형..? , 등등 캐릭터가 확실한 강혜원이네요 ㅎㅎ

역시 이쁘긴 진짜 이쁘네요


행복한 우리꾸라, 살이 좀 붙으면서 미모폭팔하신 꾸라상, 미야와키 사쿠라입니다

오늘은 제대로 아름다우신 미야와키상의 등장하셨네요 ㅎ


요새 나코와 더불어 가장 보고 있으면 좋은 쌈무요정 김채원입니다

너무 이쁘네요 ㄷㄷ;; 이게 뭐라고 자꾸 보게되네요


아이즈원 리더 권은비!!

이렇게 보는 사람마다 다 이쁘면 심장에 무리가 갈 것같습니다 ㄷㄷ;



안재석, 비글미 넘치는 안유진!! 아직 중학생 ㄷㄷ;

이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긴머리나 포니테일이 더 이쁘더라구요


나코 나코나코 ~ 150cm 키를 자랑하는 야부키나코

점점 한국말도 잘하고 있어서 점점 기대가 되는 나코인데요 ㅎㅎ

뭔가 보고 있으면 웃음이나고.. 좋습니다 ㅎ

제 원픽은 나코였는데요~ 여전히 원픽입니다!!!



다양한 활동을 하는 아이즈원 ~ 좋은 모습들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