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AKB48, HKT48의 에이스였던
미야와키 사쿠라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일명 찐꾸라와 미야와키상

이쁜데 게임덕후

정말 이쁜데 허당끼가 가득한


미야와키 사쿠라 

움짤모음입니다 



얼핏 보면 냉미녀

미야와키상 

미야와키 사쿠라



일단 진짜 이쁘긴 이쁘죠 



이런 팬서비스도 너무 이쁜 

웃을때 약간 허당끼 가득한 
꾸라상 등장 




정말 대놓고 이쁜 여자
미야와키 사쿠라인데요 ㄷㄷ 



오늘도 열일하시는 미야와키상의 미모와
미모 쓰리탑 광배와 함께

브이앱도~~ 


하지만....

살짝 일명 찐따 사쿠라라늨ㅋㅋ
찐꾸라라는 불쌍한 별명도 있는데요 


약간은 소심하기도 하고
재밌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반전 매력까지!! 



브이라이브에서도 

자주 이런 모습을 볼 수 있구요 





역대급 아이즈원 시티에서는 ㅋㅋ

이런 모습까지 ㅋㅋ 




근데 요리도 잘하고 
새댁미 뿜뿜하는 미야와키 사쿠라

모두의 식탁이라는
방송프로그램에서는
요리도 잘하는 모습도~ 

그리고 아이즈원 츄에서도
에너지캠에서도 
이런 매력 많이 보여주더라구요 

진짜 이쁘죠? 





정말 이쁜데 허당끼가 가득한


미야와키 사쿠라 

움짤모음 ~~ 








미야와키 사쿠라는 

이쁘긴 진짜 이쁘네요







본인도 이쁜거 아시죠 ㅋㅋ 






※ 아이즈원 (IZONE) 링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