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이돌육상선수권 : 일명 아육대에
아이즈원이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을 했습니다~ 



2019년 2월 설특집 방영예정인 아육대!! 


2019 아이즈원 아육대 팬캠의 사진 및 움짤을 모아모아
이쁜짤을 골라골라 모아봤습니다!! ^^ 

아이즈원은 첫 아육대에서 금메달까지?!!!?
딴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방송을 하기 전이지만 2019 아육대의 아이즈원의 모습을
사진과 움짤로 보시죠~~ 




나코&사쿠라 그리고 민주&채원의 조합

훈훈합니다 ^^ 




꾸라는 아이린을 가까이서 보고

성공한 덕후의 표정을 지어주었습니다 

아래 아이린이 ?! 


사쿠라가 엄청 아이린 팬이라더니 ~ 
저렇게 딱!! 



나코를 가운데로 아이즈원!! 



여기는 요새 깨가 쏟아지신다는 조유리&예나





장난한번 치고 두 막내즈에게 시달리시는
권 맏내님 




안유진&장원영 막내즈는 늘 활기차고 좋죠



나코랑 꿀떨어지는 째욘맘



원래 아육대가 대놓고 연애의 장이라더니 ㄷㄷ 





아육대에서 이분들도 ?!! 





아이즈원의 계주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자 일단 아이즈원 
모두 금메달을 위해서 시작합니다


기어 세컨드!!! 





케익을 들고 도망가는 채연과......

먹는걸 잡으러가는 강혜원 ㅋㅋㅋㅋㅋ 

이것 만드신분 정말 최고입니다 





예나는 열심히 달리구요~~ 


응원하는 멤버들 




사쿠라와 김채원은 열심히 응원을!! 




달려라 달려 달려~~ 




와아 우승!! 

아이즈원이 

계주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금메달과 케익도 함께 잡은 강혜원님께서 ~ 한샷






응원열심히 하고 아이린만나 소원성취도 한

사쿠라는 행복할것같네요 ㅋㅋ
사쿠라&은비

 으른의 조합은 늘 좋습니다!! 



히토미 사진 찾기 힘들었는데 
그래도 뺴먹지 말고 한컷


 역시 1픽은 나코입니다 





 그래도 김채원에게 눈길이 가는것을 
어떻게 하기가 힘들긴 하지만요^^;; 


★아이즈원 직캠러 분들에게 늘 감사합니다 





****


※ 아이즈원 (IZONE)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