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9시즌 EPL 리그컵 8강전이 북런던 더비로 토트넘과 아스날이 대결했는데요 

이날 손흥민선수가 정말 멋지고 시원시원한 돌파 그리고 슛까지 완성을 했습니다.

아스날에서 야유가 많았다고 하는데 일전에 리그경기에서 좀 일이 있었죠 

그 때문인지 이런저런 말들이 많았는데 ~~~ 그런것 상관없이!!!! 

손흥민선수가 아스날에게 골넣는 방법을 제대로 알려주었습니다 ㅎ




키퍼의 패스 그리고 공간으로 열어주는 알리의 좋은 패스 그리고 그리고!!

손흥민선수가 제대로 업사이드 라인을 깨면서 돌파해 들어가는 모습

저 침투하는 모습과 스피드에서 부터 전율인데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


그리고 시원시원하네요~~






goal~~~ goal~~ gooooooal~~



토트넘 팬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ㅎㅎ


그리고 이날 손흥민선수가 또 좋은 팬서비스로 이슈가 되었는데요

태극기를 보고 손흥민선수가 자신의 유니폼을 들고가서 팬에게 선물해주고 ~

태극기와 바꿔주더라구요 ㅎㅎ



손흥민 선수 인터뷰에서도 이 부분에 대한 언급이 있었는데요

"태극기 있는걸 봤고요. 외국 분이더라구요. 원정경기 할 때도 태극기를 자주 보는데 그분 인것 같다. 태극기를 들고 늘 응원해주시기 때문에 저에겐 소중하고 유니폼을 드렸더니 태극기를 던져주시더고요"

" 팬들께 기분 좋은 밤을 만들어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고, 앞으로도 그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에서 팬들에 대한 사랑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활약과 멋진 모습의 골과 플레이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