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의 아주 신박한 세트피스의 장면입니다 

휘슬은 불었으니까 가능한 플레이인데요 ㅎㅎ 

일단 보실까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당하는 수비수들 입장에서는 아주 x 같은 상황이지만

움찔움찔 하다가 반박자를 제대로 타이밍을 재서 패스를 하고

공격수들은 약속된 타이밍에 제대로 된 골을 넣었습니다

이 후로 또 웃긴점은 부심마저도 속아서 ㅋㅋㅋㅋㅋㅋ

오프사이드를 선언했다는 사실인데요

추가적으로 VR판정을 통해 골이 인정이 됬습니다 ㅎㅎ



이런 재밌고 신박한 도르트문트의 세트피스 ㅎㅎ 재밌게 잘봤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알라바의 시원한 중거리슛 모습도 한번 담아봤습니다 ㅎ

시원시원한 골을 보는건 정말 신나는 것 같습니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