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48의 생방송 투표가 끝나고 

12명의 데뷔조가 발표되었습니다

아쉬움도 살짝 있긴 하지만 

응원하던 분들이 거의 데뷔를 해서 

참 좋은것같습니다~ 

특히 제일 애정하던 작은애와 중간애가 

데뷔를... 했네요!! 

대박이에요~ 

셋 모두 데뷔를 해서 참 좋네요~ 

좋은곡과 함께 데뷔해서 좋은 모습 자주 보면

좋겠습니다~ 

예능도그렇고 음악프로그램도 그렇고 

자주 나오고 좋은 노래 들려주겠죠?!


막판까지 1등을 다투던 에이스 사쿠라는

평화왕 장원영에게 밀렸지만 그래도~ 

HKT의 기둥뿌리를 뽑아온 데뷔조에서

좋은 모습보일듯합니다


 1픽 문투까지 한 나코~ 

웃는게 참 좋아보입니다 

데뷔를 했으니 ~ 좋은 노래와 

좋은 웃음으로 좋은 모습 보면 

좋을것 같네요 ~ 

그럼 아래 데뷔조를 한번 봐보세요~ 



12명모두 대단하네요 ~ 

김민주, 김채원의 5김중의 2명이 데뷔를 했고

조유리가 기적을 써냈습니다~ 대박이었죠

한국 연습생 9명에 일본 3명

데뷔조는 구성비율도 나름 괜찮은데요

사실 닼쥬리나 미루를 응원하긴했는데

떨어져서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응원하던 멤버들이 데뷔를 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 






1등부터 완벽하군요~ 네 완벽합니다

환상의 분할같네요

좋은노래와 좋은 기획 프로그램이라면 

분명 앞으로 더 인기폭팔을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G마켓 투표로 인하여 상당히 혼란스러운 와중에도

그래도 1픽 나코는 데뷔했습니다~ 


G마켓 투표로 인해서 이런저런 말들이 많았지만

결국에는 대중들의 문투로 모든것이 바껴버렸고

반전을 만들어낸것같습니다 




한 화면에 보니까 참좋네요 


역시 아이돌은 

보기 좋아야 좋습니다 

아마 노래만 좋으면 더 좋은결과가?!!
고생해서 데뷔한 만큼 더 좋은 결과와

좋은 모습으로 사랑받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