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영상은 정말 소장해놓고 봐야된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ㅋㅋㅋㅋ



오지고 지리는 연기 서예지 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 ㅋㅋㅋ







서예지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그 드라마의 내용들을 딩글에서 잘 편집해서 유튜브에 모아놨더라구요







요새 진짜 너무 재밌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나오는 서예지







그리고 여기 김수현도 재밌지만, 상태오빠로 나오는 오정세도 정말 너무 재밌는데요



약간 부족하지만 서예지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너무 재밌게 나오기도 합니다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 이 영상은 정말 꼭 소장해야겠다 싶었는데요 ㅋㅋ



드라마 보신분들이라면 진짜 너무 재밌게 ㅋㅋ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쁜 모습도 있지만 너무 재밌는 모습도 서예지의 모습에서 볼 수 있는데



진짜 서예지는 이 드라마 인생드라마가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