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얼리티 

신입사원 지수 움짤




블랙링크의 리얼리티, 24/365 with BLACKPINK 에서 등장한 신입사원 지수! 
예쁘네요 ^^ 

그냥 예뻐서 담아봤습니다 ㅎㅎ 진짜 예쁘네요 

다시봐도 예쁩니다^^; 


이번 블랙핑크의 리얼리티 24/365 with BLACKPINK에서는 젤리 회사인 블핑 주식회사 직원으로 블랙핑크의 멤버들이 변신을 했다고 하는데요. 랜덤뽑기를 통해 직급을 결정했고, 결국 지수는... 막내사원으로.... ㅋㅋ; 

엉뚱한 지수의 매력도 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블핑주식회사 영상도 구경해보셔요 ~~ 너무 재밌습니다!! 

요새는 뭐 유튜브에서 다 해주니까요 ㅋ 







예쁘네요 진짜.. 너무 예쁘네요 와.. 볼때마다 놀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