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송으로 유명한 곡이죠~

오마이걸 효정이 만들었다고 하는

야내꼬송!! 


주간아이돌에서도 보여주면서

주간아이돌에서 다양한 아이돌들이

도전한 애교송인데요

정말 귀여운 곡인것 같습니다 ㅎ



""""

야라고 해도되 



내꺼라고 해도되



우리둘만 아는 애칭이 필요해 ~ 



★★★★ ~ ★★★★ ~ 



오늘 부터 내꼬해~ 



""""

라는 가사의 곡입니다

다양한 버전으로 보여주고 있는데 ㅎㅎ

기분좋게 보기 좋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가지 버전을 모아봤습니다!!


※ 유뷰트 링크라서 본 영상이 사라질 경우 안나올수도 있습니다 



야내꼬송의 원조~ 오마이걸부터!! 



선 애교 후 좌절로 쓰러지는 조구리 조유리부터 ㅋㅋㅋ

노잼이라고 당당하게 공개하고 애교충전을 하는 김채원까지 ㅎ



역시 레전드 워뇽 


역시 목소리도 도와주시는 야부키 나코 ㅎ



아이즈원 전체버전


유댕이 ㅋㅋㅋ





프로미스 나인의 내꼬해송 Ver.






유명한 애교 장인분이신 케이

엄청 잘어울리네요 ㅎ





EXID의 솔지와 하니의 섹시미가 섞인 내꼬해송 버전







김채원은 한번 더 봐도 좋습니다

두번 아니 세번정도는 더봐도 될 것 같습니다





나코는 한 10번정도 돌려본것같긴해요 ^^;;








오마이걸 효정 ~~

원조의 위엄





그리고 마지막으로 원조 오마이걸 효정이 만든 애교송

오마이걸의 버전까지 다양하게 보실 수 있는데

너무 귀여운 애교송인것 같습니다

일명 "야내꼬 애교송"

"내꺼라고해도되~ 송"

너무 좋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