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분은 소리 낫 쏘리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계시는

바로 가수 소리입니다 !! sori!!

음 굉장히 매력적이고 섹쉬미를 가진 분인데요

코코소리, 리얼걸프로젝트등 다양한 활동을 하셨고, 라텍스입고 터치라는 노래로

방송에서 많이 보셨을 분인데요 ㅎㅎ

요새 너무 이쁘게 유투브 채널 잘 보고 있어서 한번 ㅎㅎ

그리고 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니까요 ~ 커버곡 영상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보시죠~~ !! soriNotSorry!!




크리스마스에 정말 잘 어울리는 분위기가 있는 소리 크리스마스의

SANTA TELL ME 인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분의 다른영상들도 정말 좋은데요

제가 왜 좋냐고 하는지 분명히 이해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소리의 새로운 싱글 I'm Ready!! 이것도 들어보시면 좋습니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AND Happy New y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