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오랜만에 들은 노래인데 다시 너무 생각이 나더라구요

아픈기억도 떠오르고 몸이 아플때라서 그런지 여러가지 몸도 힘든때라

슬픈 기억들이 자꾸만 올라오고 더 힘든 것 같스빈다

그럴때 슬픈노래 들으면 그냥 더 아무생각없이 아프기만해서 ......

나쁜생각이 들기보다는 그냥 아픈대로 아픈것이 나은것 같아서

슬픈노래를 듣게 되는데요

이 노래 참 좋습니다.

휘성의 가슴시린이야기




이별이라는거 정말 아프잖아요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사랑을 하는데

결국에는 이별을 맞는 경우에는.....

무엇을 해야될지 정말 모르겠고, 그 사람을 잊고 그 기억도 잊고 한다는게

절대 쉽지도 않고 말이죠..

내 세상에서 그렇게 좋고 사랑하는 사람이 없어진다는 거 정말 슬픈일이거든요


그래도 어떻게든 살아가긴 하는거 보면.. 또 누군가를 만날 수 있겠죠?

그 이별이라는 감각에 대해서 나중에 이야기할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남겨두면 언젠가 또 생각나면 이야기할때가 있겠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휘성의 가슴시린이야기 가사


세상에 가장 예쁜 거짓말 Goodbye Goodbye
가슴 찢겨도 뱉는 그 말 Goodbye Goodbye
좋은 안녕이란 말 말도 안되는 그말
사랑한 만큼 믿었던 만큼 아파 아파
네가 너무 미워서 너무 슬퍼서 아파 아파
이게 이별이잖아 좋을 리가 없잖아 그래도 Goodbye
안녕 미워도 너는 내사랑 사랑을 알려준 첫 사람
그런 너를 보내는 한 남자의 거짓말 Goodbye Goodbye
나만 느끼던 너의 체온도 Goodbye Goodbye
나만 맞추던 너의 입술도 Goodbye Goodbye
너무 절망스러워 그래도 너를 위해서
남자로써 꼭 해야하는 말 Goodbye Goodbye
마지막으로 너를 힘껏 안고서 Goodbye Goodbye
늘어난 테잎처럼 무겁게 더듬대며 행복해 Goodbye
안녕 미워도 너는 내사랑 사랑을 알려준 첫 사람
그런 너를 보내는 한 남자의 거짓말 Goodbye Goodbye

안녕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해
뻔한 드라마 속 이별 장면을 베낀다
말이 좋은 안녕이지 결국 널 누군가에게 뺏긴다
부모를 잃은 아이처럼 우리가 낳은 사랑은 버려진다
그래 이별은 너와 나의 책임이야
사랑 앞에 우린 죄인이야

울지마 바보야 나 정말 괜찮아
어떻게든 살아 행복할게
만남 사랑 추억 이별
참 고마웠었어 그 동안

(이를 악물고 너를 보낼게)
(어떻게든 너를) 잊을게
우리 둘이서 만든 가슴 시린 이야기 Goodbye Goodbye
(안녕 미워도 너는 내사랑 사랑을 알려준 첫 사람)
처음이자 마지막 너를 위한 거짓말 Goodbye Goodbye



→ 그리고 살다보면 이런일도 생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는 이별 뒤에 웃는날도 있기는 있겠죠 ㅎㅎ




이런일도 생기니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