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멤버죠 김채원의 움짤을.. 
자주 모으고 있습니다 

뭔가 보면 볼수록 이쁜느낌이.. 들어서요 
뭔가 정말 이쁜데 
귀여운데 뭔가 자꾸 보게되는 
그런 매력이 있습니다 

이번에 광고도 찍었나보더라구요 
12명이서 함께 아이즈원이라는 이름으로
정식 활동도 시작하고 

이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나오고
노래가 나오면 정말 데뷔하고 TV에서 자주
모습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울림의 연습생 김채원이 아니라 
이제 진짜 아이즈원의 데뷔 쌈무요정으로
김채원네요 ㅎ 






2000년 생이더라구요 ㄷㄷ
한국나이로는 19살 
만 18살..?!

고3인가봅니다
데뷔했으니 대박이네요 
내년 20살에는 더 대박날듯합니다

울림이 정말 엄청난 인재를 영입했어요




이버넹 찍은 프로필 사진이라고 하던데요
이뻐요 네 이뻐요 진짜 ㅎㅎ
뭔가 매력이 넘치고 그래요 
다른 멤버들보다 자꾸 눈이가고 있어요

나코 다음으로 말이죠 


그래서 마지막으로 낰꾸라의 호흡을 한번 보시고



이런 재밌는 모습들 자주 보면 좋겠네요 

아이즈원 멤버들 모두 재밌게 말이죠 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