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려서 구워먹는 맛있는 음식들이

세상에는 꽤 많은데요~ 

그중에서 한 5번째 정도로 맛있는 양꼬치를

먹고왔습니다 

양꼬치 무한리필이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

아쉬운것은 꿔바로우가.... 40분걸린다고해서
못먹었다는것정도 였으니까요 ㅠ 

여튼 맛있는 양꼬치에 대한 사진과 이야기들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이곳은 연수구 동춘동에 있는
양꼬치 무한리필 매장인데요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양꼬치에 술한잔하기에는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실제로 남자들끼리 술먹는분들만 계셨습니다 ㅋㅋㅋ

무한정 가져다 먹는 양꼬치에 

칭따오 ~ 소주 다양한 중국술까지
다양했는데요 ~

운전을 하는바람에 술은 못먹었네요 ㅠ


역시 양꼬치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인데요~ 

숯불을 담은 통이 들어오면

양꼬치 기계를 켜놓고 움직이기 시작하는데요~ 

역시 양꼬치는 돌아가야 최고의 맛이죠!

숯불에 돌리고 돌려서 구워지는

동춘동 양꼬치 동아리

무한리필이라서 더 좋은점도 있고 ㅎㅎ

네 맛있게 먹기 좋습니다 


소스는 기본적인 양꼬치소스인
쯔란이던가요?! 

맵지 않은 가루도 있더라구요 

거기에 특별한 양념소스도 있구요 

다양한 소스로 양꼬치의 느끼함을 좀 
잡아줄 필요가 있으니까요 

양꼬치는 소스가 참 중요한것같습니다



무한리필이라 직접 가져다 먹는 양꼬치

양꼬치 생고기부터 양념 양꼬치까지

이것저것 가져다 먹다보면 ㅋㅋㅋㅋ

시간가는줄모르는데요

몇개를 먹었을까요?!!

아쉽게도 두명이서 세자리는 못넘기겠더라구요

그래도 꽤 많이 먹었습니다

상당히 맛도 있었거든요 ㅋㅋ 



소스가 싹싹 없어질때까지,,

먹은 흔적이네요 

양꼬치에는 칭따오인데

칭따오를 먹을 수 없는 운명이 슬펐습니다 


돌리는것중 5번째로 맛있는 양꼬치구이

다음에는 1등으로 맛있는 삼겹살을 한번

돌려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