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이라는 프로그램을
재밌게 보면서 느낀 최고의 연습생

야부키나코인데요!! 

やぶきなこ | 矢吹奈子 | Yabuki Nako



어린나이지만 열심히 하고 밝은 모습
그리고 특유의 음색과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

그리고 키가 작다는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보다 더 큰 매력의 목소리와 미소를 가진
세상에서 제일 큰 요정 야부키나코입니다 ㅋㅋ



HKT48 의 멤버로 한국에서 ~ 데뷔를 위해
프로듀스48에 지원했는데요~ 

전에는 1위후보에 까지 올라갔었습니다
지금은 데뷔권 순위에는 들어있지만
앞으로 투표라는게 잘 모르는거니까요

많은분들이 투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나코의 매력은 보기좋은 웃음인데요

웃는 모습이 참 사람을 기분좋게 해주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노래도 참 잘하는데요 

코창력으로 이야기하는분들도 있지만
특유의 음색이 깨끗하고 한국어 발음도 좋아서
듣기 편하고 좋습니다!! 


앞으로 잘부탁해 라는곡으로 생방에서는

보여드릴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또 응원하는 한국 연습생 김채원양에게

립스틱을 ㅋㅋ ;; 



많은 분들이 HKT48 야부키나코에게

한표를 주고 있습니다!!

데뷔 가즈아~ 






키는 작아도 춤선도 이쁘고

목소리 매력도 이쁘고

웃는것도 이쁘고


강추드리는 영상인데요~ 

쥬리와 나코가 함께 부른 노래

신나는 느낌 함께 느껴보세요~ 





 1위 후보에 올랐을 때 나코의 모습인데요

요새는 조금 의기소침해진 모습도 보이지만

그래도 앞으로 더 좋은 순위에서

웃는 모습 보고 싶네요~~ 

야부키 나코 ~ !!  やぶきなこ 화이팅!! 





한국식 어른화장을 한 모습인데요 ㅋㅋ

왠지 어린애가 엄마화장 따라한 느낌입니다

아직은 어리긴 어리니까요 ㅋ

성장하면 더 기대가 됩니다~ 


미쿠의 머리를 장난스럽게 날리는.. ㅋㅋ

한국 예능에도 나오겠죠? 

한국말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서

데뷔하면 더 즐거운 모습 보여드릴것 같습니다

그리고 투표인증 이벤트도 있답니다!!!

야부키나코 마이너 갤러리에서 진행하는데요 


아래 링크에서 투표인증하시면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합니다!! 

투표해주시고 꼭 인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