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생.  김민주연습생입니다~

비쥬얼 완벽, 춤과 노래도 좋은데 자신감 조금 떨어지는

개굴갑 김민주 연습생

데뷔하면 인기가 상당할 것 같은 연습생인데

현재 순위가 조금 저조 합니다......

G 마켓같은데서도 투표하는데 투표좀 해주세요~~

(2018년 8월 13일) ㅠ






가장 응원하고는 있는데 데뷔 못하면 조금 아쉬울것 같긴합니다








마지막으로 

애잔한 개구리를 닮았다고 하는 

김민주양인데요

정말 닮긴 닮았습니다 ㅋㅋ;





응원합니다 많이들 투표해주시길~

그리고 이분이 데뷔를 하였습니다!! 

움짤 및 사진 추가업데이트 들어갑니다~


김민주양이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했거든요!! 

정말 이쁘다 헉 소리나올정도로 이쁘고
개구리를 닮은 김민주 ㅋㅋ 

아이즈원의 김민주네요!! 

추가 움짤과 사진들어갑니다!! 






아이즈원!! 김민주!! 

순위가 발표됬을때 엄청 좋았는데요

요새는 김채원과 함께

굴쌈듀오로 맹활약!! 

몰론 노잼이라고 커밍아웃을 ㅎㅎ; 





요새 굴쌈듀오가 최고에요!! 



늘 애잔한 모습을 민구리..

쭈굴미 1적립 









데뷔 멤버의 하나로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김민주!! 

정말 너무너무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