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데뷔한 존예 여배우 박민영


역시 여배우의 클라스를 보여주는... 
유튜브에 진출한 존예 여배우 박민영!! 입니다 

유튜브 채널 "그냥, 박민영 just Parkminyoung"

채널 개설 2주만에 구독자가 20만명이 된다고 하는데요!! 
개설 2주만에 2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역시 보여주시네요 

현재 2020년 7월 1일 27만명입니다 ㅋ 
어마어마 하네요 ^^ 



배우 박민영은 1986년생의 배우인데요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하고, 이후에 많은 드라마들에 나온 배우에요 

그리고 아이엠샘, 성균관스캔들, 힐러, 김비서가왜그럴까, 그녀의 사생활등등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들의 주인공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배우에요 

특히 제가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김비서가 왜그럴까, 그녀의 사생활에서는 너무 아름다운 모습, 귀여운 모습으로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ㅋ 

진짜 대박이었던 장면들이 자주 생각이 나기도 하네요 ^^ 





그리고 이제 유튜브에도 진출을 하셨는데요 ~ 
소탈하고 편한모습들을 유튜브에서 자주 보여주실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존예로운 여배우이자 인기도 그만큼 많은 분이셔서 
구독자들 늘어나는 속도가 어마어마한데요 ~~~!!! 

예쁜 모습들 자주 보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