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자카 출신 여배우 니시노 나나세 존예

쳐다보다가 깜짝 놀라서 모아본 여배우 니시노 나나세. 
원래 노키자카 46 출신이라고 하는데 ㅎㄷㄷ하게 이쁘네요 

1994년 5월 25일 출생, 오사카에서 태어난 니시노 나나세
 西野七瀬 (니시노 나나세, Nanase Nishino, にしのななせ)




다른 정보들은 잘 모르겠지만 진짜 너무 이쁘네요 ^^; 
현재는 2018년 9월 그룹활동을 마치고 졸업을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2019년에는 고향 오사카에서 마지막 콘서트까지 마쳤다고 하네요 







2019년 전영소녀에서는 주연, 그외에 당신 차례입니다 등에서는 조연으로 활약
앞으로 계속 배우로 활약을 예정하고 있는 일본 여배우인것 같더라구요 






웃는것이 너무 이뻐서 사진들이랑 움짤들 모아봤습니다 








노기자카 46에서 에이스였다고 하는데 에이스 일수밖에 없는 외모인데요 
너무 딱 눈에 보이는 느낌이 좋습니다 진짜 이쁘네요 



아래부터는 약간 므흣 한 사진집들 입니다

일본에서는 아이돌이나 배우들이 이런 사진들을 많이 찍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좋군요 ^^; 

너무 이쁜것 같습니다
웃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들 몇장 더 모아봤습니다 







와.... 진짜 넋놓고 볼만한 짤들이 몇장있는데 진짜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