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기상개스터 김민아 아나운서
요새 사랑스러운 돌+아이로 왜냐맨에서 정말 
즐겁고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고 계신데요 

일단 움짤 보시죠 ㅎ 




너무 이쁘신 아나운서 이신데요
원래 이렇게 단아하고 이쁜 모습만 보여주시다가 







이번 유튜브 왜냐맨에서?!!?!! 

어!?!!!! 










스트리머 분과 게임하면서 
채팅유도 후 살해라는 ㅋㅋㅋㅋ

전대미문의 돌아이.... 






왜냐맨 시즌 3 한번 보시죠 ㅋㅋ; 
아니멎짖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 분진짜 대박이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
스트리머의 아니 무ㅡㅓ지?
!!

이것마저도 웃겼습니다 





그 이후 통화에서는
아ㅣ
.
.,
재밌었어요
(영혼없음) 


에 ㅋㅋ; 
마지막에 이긴사람이 이긴거 

ㅋㅋㅋㅋ




가을에는 이런모습도 보여주시고 ㅋㅋ






그리고 이번에는 또 ㄷㄷㄷ; 








아픈 사람의 자리를 뺏더니 ㅋㅋ; 













짤만으로도 이미 레전드인데요 ㅋㅋ; 

마지막 레전드 짤 보시죠 



저 밑에 벗고 있어요?!!





원래 장성규님과 이렇게 !!! 
엄청난 드립들을 하고 있는 ㅋㅋ 

김민아 아나운서

왜냐면 보시면 정말 재밌어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