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천도룡기!! 


무협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그 작품이 2019 버전으로 
새롭게 방영되고 있는데요 

네 역시. 

저는 조민파입니다 ^^ 

그리고 조민을 연기하는 진옥기
이 배우 너무 이쁘네요 ~~ 

그래서 모아본  ~~

의천도룡기 2019 조민 움짤모음











아우 이뻐라. 

나쁠때도, 좋을때도 
매력적이죠 







의천도룡기에서 조민이라는 역할은
참 매력적인데요 ~ 

정말 매력적인 조민 역할을 
잘 살려낸 진옥기

덕분에 대박도 나고 ~ 
인기도 많아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인기 있을만합니다 보시면 ㄷㄷㄷㄷ
너무 이뻐서 놀라울정도 

너무 매력있어서 한번더 놀라는 수준 











의천도룡기 2019 에서 조민역을 맡은 배우는
"진옥기" 陈钰琪 라는 배우인데요 


1992년생 7월 29일 생으로
중국 청도 출신이라고 하네요 ~ 

진옥기의 웨이보에서 
더 많은 사진이나 정보들도 보실 수 있는데요

와 진짜 이쁘네요 ^^;; 







엄청이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