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좀 재밌게 본 ㅋㅋㅋ

비슷해보이즈라는 유튜브 채널인데요


1탄부터 빵빵터져서 5탄까지 만들었더라구요 ㅋㅋㅋ
재미로 보세요 몰래카메라에요 ㅋㅋ

모르는 사람에게 가서 치명적인척하기 라고 해서
오글거리는 멘트를 날려주는 허슬러라는 분인데.... ㅋㅋㅋ;;;

뭔가 개그코드가 맞는지 너무 재밌고 웃기더라구요
페이스북에 영상들 돌아다니는걸로 우연하게 봤는데

너무 재밌게 잘 봐서 유튜브채널도 가봤답니다
이런 실험카메라 전문으로 하는 유튜브인것같더라구요

1탄




2탄



3탄


4탄




그리고 이번에 나온 5탄까지 ㅋㅋㅋ






멘트가 너무 ㅋㅋㅋ 오글거리기는 한데 재밌더라구요 ㅋㅋ

재미로 함께 보시면 좋을듯 해서 가져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