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의 새로운 걸그룹 Itzy 입니다



5인조 걸그룹으로 트와이스에 이은 새로운 JYP의 걸그룹으로



데뷔부터 확실히 매력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노래는....?



생각보다 괜찮은 부분도 아닌부분도 섞여있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트와이스가 더 좋은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처음 듣는 스타일이라서 그런것 같기도하구요



근데 이쁘네요 ^^;;



특히 itzy에 리아  블핑 지수닮았는데 본 이름이 지수 ^^; 



진짜 이쁘네요 ~~



여기 멤버중에 아이즈원 이채원의 동생 이채령도 있다고 하죠



그리고 개인적으로 전소미가 없다는게 조금 아쉽긴 한데요 ^^;; 



JYP의 새로운 걸그룹 Itzy 달라달라 기대가 많이 됩니다



아래는 Itzy의 달라달라 노래가사입니다!!





People look at me and they tell me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안써

I don't care don't care

really don't care, because



사랑 따위에 목매지 않아

세상엔 재미있는게 더 많아

언니들이 말해 철들려면 멀었대

I'm sorry sorry 철들 생각 없어요 NOPE!



예쁘기만 하고 매력은 없는

애들과 난 달라 달라 달라

네 기준에 날 맞추려 하지마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I love myslef

난 뭔가 달라 달라 yeah

나 너랑 달라 달라 yeah



BAD BAD I'm sorry I'm bad

I'm just the way I am



남 신경 쓰고 살긴 아까워

하고 싶은 일 하기도 바빠



My life 내맘대로 살거야 말리지마

난 특별하니까 ya



남들의 시선 중요치 않아

내 Style이 좋아 그게 나니까

언니들이 말해 내가 너무 당돌하대

I'm sorry sorry 바꿀 생각 없어요 NOPE!



예쁘기만 하고 매력은 없는

애들과 난 달라 달라 달라

네 기준에 날 맞추려 하지마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I love myslef

난 뭔가 달라 달라 yeah

나 너랑 달라 달라 yeah



Don't care what people say

나는 내가 알아

I'm talking to myself

기죽지마 절대로

고개를 들고 네 꿈을 쫓아

Just keep on dreaming



Keep your chin up

We got your back

Keep your head up

Just keep on dreaming



Keep your chin up

We got your back

Keep your head up

Just keep on dreaming



예쁘기만 하고 매력은 없는

애들과 난 달라 달라 달라

네 기준에 날 맞추려 하지마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I love myslef

난 뭔가 달라 달라 yeah

나 너랑 달라 달라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