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의 컴백!! 정규 9집으로 돌아온 MC THE MAX 엠씨더맥스

또 엄청난 노래를 내 놓으셨다 ㄷㄷ 

앨범명은 Circular 라고 하는데요

광할한 얼음 대지 위에 원형으로 이루어진 순환구조의 빙하 균열을
상상하며 착한하였다고 하네요

첫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바로

넘쳐 흘러(After You've Gone)

일단 들어보시죠!!




엠씨더맥스의  기존 곡들과 마찬가지로 엄청난 고음을 자랑하고

또 그 감정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보컬 이수의 파워가 느껴지는 곡

이라고 쓰고 목이찢어지는 노래라고 읽는다.. ㄷㄷ  입니다.


이별 후에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천천히 풀어놓는 가사의 노래인데요

선율자체가 엄청 이뻐서 더 슬퍼보이는 노래 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노래 가사


나는 그대를 뒤로한 채로 
우리 사랑을 놓아요
차오르는 추억을 헝클어뜨려

모두 일어나지 않았던 일처럼
고갤 저어 모르는 꿈이라 말하고 있네요

남았는지 모를 마음이 
나를 향해 힘껏 달려도
어느 끝 멈춰질 그 거리에 ~ 그대 ~~

다 찢겨져버린 사이 더 기워봐도
다시 그때로 우리 되돌려 놓을 수 없는 그 얘기
날카롭게 패인 이 상처가 깊어 ~
나을 수 없으니 떠나가요

떨궈진 눈물은 가슴에 담아지고
이제 더는 채울 자리 없이 넘쳐흐르네요

그대인지 모를 얼굴이 나를 향해 웃음 지어도
손 내밀 수도 없는 거리에 ~ 그대 ~~

또 주저앉을 수밖에 무너진 이 사랑과
그대의 모든 흔적을 그리워하는 일만이
더 할 게 없어서 무력해져 가는 내가 싫어

그대를 보내기 싫지만 ~~~~

다 찢겨져버린 사이 더 기워봐도
다시 그때로 우릴 되돌려 놓을 수 없는 그 얘기
날카롭게 패인 이 상처가 깊어 
나을 수 없으니 떠나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

M.C THE MAX [Circular]

1. 사계 (하루살이)
2. 넘쳐흘러
3. 시간을 견디면
4. 그걸로 나는 충분해요
5. 너의 목소리가 들려
6. 물그림
7. 가
8. Eh-O!
9. Circular OP .1(Crevasse)
10. Circular OP .2 (Restored)
11. 사계 (하루살이) (inst.)
12. 넘쳐흘러 (inst.)
13. 그걸로 나는 충분해요 (inst.)
14. 물그림(in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