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데프콘의 아이돌룸!!
요새 쿠바 느낌 물씬나는 하바나로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그래서 아이돌 룸의 
하나바 코리아!!! 

하바나 움짤을 모아봤습니다 ㅎ 




1대 하바나 진!! 바로 레드벨벳의 조이입니다

역시 이쁘네요 ㄷㄷ 





섹시하조이의 느낌을 
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는데요 ㅋㅋ




빠져들만한 ㅎ 조이의
아이돌룸 하나바!!

그리고 조이는 하바나 여왕이되고 ㅋㅋ
정말 즐거운 ㅋㅋ 하나바 권력을 누렸는데요

한번 보시죠 너무 유쾌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어지는 아이돌룸의 하나바




2대 하나바 진은 선미!! 


멋짐부터 섹시미까지 뿜뿜하네요 

그리고 또 이어지는 아이돌룸 하바나


3대 하나바 진은 바로바로!!


오마이걸의 유아

비율이 진짜 너무 좋은데요
정말 시원시원한 비율에 
너무 이뻐서 감탄하는 유아



정말 빛이 나는것 같습니다 
마무리까지 하바나 로 완벽!! 

영상으로도 보시죠!!

오마이걸의 매력을
한껏 보실 수 있는
아이돌룸 하바나!!




그리고 정말 즐거운 트와이스의 매력을
보실 수 있는 트와이스의
하나바도 있는데요

역시 둡바나~~
둡린이 다현의 활약이
최고인듯합니다 ㅋㅋ




그리고 95 돼지쓰 돼지 전쟁으로
펼쳐진 아이돌룸 하바나!! 

고기는 고기줘라의 유아가 차지!! 

유쾌한 모습이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