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2일 토트넘 VS 바로셀로나 전에서는
손흥민선수가 선발출전을 했는데요. 

약간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고, 후반전에 루카스 모우라 선수와 교체 

그리고 마지막 루카스모우라의 골로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진출을 했습니다!! 

토트넘 축하드립니다!!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 진출!! 

그리고 일전에 레스터 시티 전에서 맹활약을 펼친 손흥민선수

손흥민선수의 팬서비스가 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평소에도 팬들에게 엄청 잘하는 울보 손흥민선수인데~ 
이날 아이팬이 적어놓은 센스있는 문구에 셔츠를 선물해 주었답니다~ 

정말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가 팬들에게 이렇게 잘하니 모두가 사랑하는 
선수가 될 수 있는거겠죠!! 

손흥민 선수 참 대단합니다!! 





저 아이팬은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손흥민선수에게 유니폼 셔츠를 선물받은 저날을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환호와 박수를 받을 만큼 손흥민선수의 팬서비스도 참 대단하네요~~ 



팬의 센스도 ㅎㅎ 셔츠 좀 갖다주세요 ㅎㅎ 였으니까요 

저걸 또 보고 손흥민선수가 아이에게 선물을 주고 왔네요 ㅎㅎ 


그리고 센스있는 응원문구 ㅎㅎ

영국 프리미어리그 (EPL) 토트넘에서 맹활약중인 손흥민선수


월드컵과 아시안게임등으로 인해서 체력적인 부담이 정말로 크고 힘들었던 이번시즌이지만, 그래도 점점 체력을 회복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ㅎ

앞으로 챔피언스리그 그리고 프리미어리그에서 계속된 활약 기대합니다 ㅎ

그리고 레스터 시티전의 멋진골과 어시스트 한번 더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