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치명적인 뽀짝나코의 브이라이브와 몇몇 움짤들을 모아봤습니다.

아이즈원의 야부키나코~
뽀짝나코 보시고 오늘도 눈으로 힐링합니다*

요새들어 샄낰히의 조합도 브이라이브를 진행하기고 하는데요~

일단 움짤 감상 ㄱㄱ



 날씨가 추운날이라서 살레와 롱패딩을 입고 ㅎㅎ 샄낰히 모두 핫도그를 사러 가는중이라고 합니다


중간에는 아미고 티비에 나왔던 나코의 움짤을 하나 ㅎ 담아봤구요

 긔엽죠? 뽀짝나코라고 요새 계속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한국말도 빠르게 늘고 있어서 ㅎㅎ 더 재밌는 모습까지도 자주 보여줄것 같습니다.

나코는 웃는게 정말 귀엽고 좋은것 같습니다★


 예나 놀리기를 시전하는 샄낰과 광배형 ㅋㅋㅋㅋ

요새 예나와 아이즈원 멤버들의 케미가 정말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골목식당에 등장한 권은비 쪼율 그리고 뽀짝 나코!!!

저 치즈돈가스 진짜 맛있겠는데요

줄서서 먹는다고 대박이라고 하던데......

나코 눈 동그래지는게 너무 귀엽네요

 뭐 이래저래 일본 반응 어쩌고도 나오는데 다 신경쓰지말고 히타카의 불주먹으로 날려버리고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 ㅎ


아래 사진은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ㅎㅎ

뽀짝나코 정말 이쁘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