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들어 개인적으로만 보고 업데이트를 잘 못했네요 그러다보니 꽤 쌓여있네요 ㄷㄷ;

그리고 아이즈원이 더쇼에서 2번이나 1위를 하고

엠카에서 1위도 하고 좋은일들도 많이 있고!!

공중파예능도 진출하고!!

새로운 예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어서 기쁩니다 ㅎ

그리고 팬들이 확실히 많아져서 팬사인회 후기들도 엄청나게 올라오더라구요

아이즈원이 계속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그러머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의 나코타임 위주로 움짤을 모아둔것을 풀어보겠습니다



아이즈원 츄에서 보여줬던 명대사였죠 ㅎㅎ; 

한입이 뚱보의 시작이라고......



12명의 아이즈원 멤버들 정말 좋습니다~ 더 쇼 퇴근길부터 V라이브 다양한 곳에서

이런저런 짤들이 엄청나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짤에는 비밀이 있는데요...

바로 일명 쌈아치의 행동을 잘 보시면 뭔가 느낄 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ㅎㅎ


유리야 어디가 ?


요새 나코는 만나고싶어하던 트와이스도 만나고

그리고 갓세정님도 만났는데요~


 이런 사진은 또 소장해줄 만한 가치가 있는것 같습니다 ㅎ



요새 팬싸인회 사진들도 많이 올라오는데요

요새 인스타가 워낙 좋아서 인스타로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클릭하시면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가실 수 있는데요~ 

제가 추천드리는 인스타그램은

1번은 당연히 야부키나코의 인스타그램이구요!!! 

요새는 잘 업데이트 안되긴하지만 그래도 팔로우 해주세요 ㅎ

2번은 야부키 나코의 다양한 모습들을 모아둔 팬 인스타그램 입니다!! 

요새 이곳 보느라 블로그도 잊어버릴뻔 했습니다 ㄷㄷ;

팬인스타그램은 이곳말고도 많아서 ㅎㅎ 나코 팬들이 엄청 늘었다는게

실감이 되더라구요 ㅎ



프듀48이 고마운점이 이렇게 데뷔를 통해서 ㅎ

좋은 멤버들을 잘 뽑아서 좋은 모습 보여준다는 점인데요

이걸 보면 자꾸 ㅎ 웃게되요 ㅎ





이런모습 보면 안웃을수 있나요? ㅎ 



입덕프로필 정도는 소장해둬야겟죠?


이번에 한 QT쇼도 재밌게 봤습니다 ㅎ

그리고 마지막은 나코타임~





영상으로도 만들어두신 능력자분들도 있고 ㅎㅎ

아이즈원도 야부키 나코도 잘되서 좋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