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조금 좋아하는 분위기의 노래를 하는 아이돌이 있는데요

여자아이돌치고는 정말 파워풀하고 완벽한 군무 그리고 힘있는 보컬과

섬세한 느낌들까지 갖춘 바로 드림캐쳐입니다!!

드림캐쳐가 대단한것은 음악의 템포나 군무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들이 몇가지가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고 간간히 음과 분위기가 생각이 나는

바로 Full moon 이라는 곡인데요

이곡이 굉장히 특이하게 활동을 많이 안한 곡인데도 뭔가 기억속에 팍팍!!

제대로 꽂혀있다는 느낌이 드는 곡인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은 다음에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고 오늘은 바로

드림캐쳐의 Full moon 입니다!!


보시면 드림캐쳐의 파워풀하면서도 뭔가 신비로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게 바로 드림캐쳐의 매력같아요

꿈속의 소녀들을 컨셉으로 악몽을 넘나드는 드림캐쳐!!

춤추는거 보면 정말 멋지다는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ㅎ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유현이 제일 좋습니다



드림캐쳐의 Full moon 가사입니다~ 


시간을 따라 걸으면
조금씩 같이 걸으면
어디에 있어도 함께일 수 있겠지
(너와 나)

잠시동안 곁에 머물렀던
너의 따스함이 남아서
밤새워 잠들 수 없는걸

살며시 다가가 (Oh oh)
말해주고 싶은걸
우리둘만의 셀 수도 없이 많은 그 비밀
(Come close to you)

하늘 가득 물든 달빛 그 안에 너와 나
이렇게 시간이 멈출 때까지

꼭 기억할게 널
다시 만날 수 있게 널
매일 꿈에서 그려 널

파랗게 물든 밤 하늘에
너와나 
약속해 Love

나 언제까지나 
밤하늘 달빛이 돼 줄게
이 세상 모든 빛을 가득채운 Full moon

너와 내가 함께 했던 순간들
마치 저 하늘에 새겨놓은 별 같아

그래 너는 아마 모르겠지만
이런 마음 알지 모르겠지만
조금 더 다가가고 싶은걸

귓가에 말해줘
너의 그 목소리로
우리 둘만의 말할 수 없이
더 많은 비밀
(Come close to me)

Uh uh
Baby without you
너는 내 우주 멀어지면 안돼
내 손을 꽉 잡아
나의 길을 더 더 더 밝게 비춰줘

꼭 기억할게 널
다시 만날 수 있게 널
매일 꿈에서 그려 널

파랗게 물든 밤 하늘에
너와나 
약속해 Love

나 언제까지나 
밤하늘 달빛이 돼 줄게
이 세상 모든 빛을 가득채운 Full moon

내 맘 언제까지나
알 수 있다면
그렇게 영원히 우린 하나니까

Sleeping time
Say my name
Every time
Every where
Good night

밤 하늘의 저 달빛이
깊게 잠들어도
너의 손을 놓지 않을게

꼭 기억해줘 날
다시 만날수 있게 날
매일 꿈에서 그려줘

파랗게 물든 밤 하늘에
너와 나
약속해 Love 

영원히 빛나는
꿈결 같은 나의 맘처럼
새빨간 달빛으로 가득 채운 Full moon


그리고 이 영상을 보시면..... 유현이에게 빠질수 밖에 없긴합니다

음... 그냥 보세요 ㅎㅎ;